텔레marketing 의 구성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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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4 16:5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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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산업의 주요 기업들이 소비자에게 제품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소비자들이 만족하므로, 差別화를 위해 제품이 더욱 정교해지고기능이 추가될수록 장기간에 걸쳐 복잡한 사용이나 취급 방법에 대해 지도해 주어야 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목차
개념정의이해,문제점해결방안,현황분석,용어의의설명,개선과제설명
순서
Ⅳ. 스크립트(Script)
3. 총책임자
1) 콜센터(call center)
* 텔레marketing 의 구성요소
2. 적용영역
...이하 省略(미리보기 참조)
3. 고객데이터베이스의 효율
4. 상품데이터베이스의 효율
2. 관리자





Ⅱ. 데이터베이스(DB: Date Base)
따라서, 그 이점을 유념하여 자사의 사업이 인바운드 텔레마케팅(inbound telemarketing)중심이 되든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outbound telemarketing)중심이 되든 업무의 내용이나 서비스의 내용과 관련하여 여러 각도에서 검토한 후 자사에 가장 적합한 시스템을 도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콜센터(call center)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기본 임무로 하고 있다 이를 무시한 시스템은 시스템적으로 아무리 우수하다하더라도 사업을 성공으로 이끌지 못한다.
텔레marketing 의 구성요소
텔레마케팅의 구성요소 목차 * 텔레마케팅의 구성요소 Ⅰ. 콜센터(Call Center) Ⅱ. 데이터베이스(DB: Date Base) 1. 데이터베이스의 체계 2. 적용영역 3. 고객데이터베이스의 효과 4. 상품데이터베이스의 효과 Ⅲ. 텔레마케팅 운용 요원 1. 텔레마케터 2. 관리자 3. 총책임자 Ⅳ. 스크립트(Script)
1. 데이터베이스의 체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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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Ⅰ. 콜센터(Call Center)
다.
1. 텔레마케터
이는 소비자 욕구와 관심사를 조사한 연구 결과에서 나온 槪念이다.
텔레마케팅의 구성요소
Ⅲ. 텔레marketing 운용 요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텔레marketing 의 구성요소
2) 데이터베이스(DB : Data Base)
즉, 오늘날의 소비자는 과거의 소비자와 달라서 맞벌이 부부가 많고 금전에 더 많은 가치를 부여하며 더 좋은 제품을 원하기 때문에 이를 수용하고 고객을 관리하기 위해 콜센터가 필요하게 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