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문학] 中國어학습상의 어휘 오류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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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1 20:21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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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의 ‘어휘’는 어휘전체의 定義(정의) 으로 단어뿐만 아니라, …(drop)
Ⅰ. 머리말, Ⅱ. 어휘 비교 및 설명, 1. 음운론적 측면, 2. 통사론적 측면, 3. 의미론적 측면, 4. 기타 측면, Ⅲ. 맺음말, 參考文獻, FileSize : 34K , [중문학] 중국어학습상의 어휘 오류현상인문사회레포트 , 중국어학습 중국어어휘오류현상 중국어음운론 중국어통사론 중국어의미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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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인문사회
Ⅰ. 머리말, Ⅱ. 어휘 비교 및 설명, 1. 음운론적 측면, 2. 통사론적 측면, 3. 의미론적 측면, 4. 기타 측면, Ⅲ. 맺음말, 參考文獻, 자료크기 : 34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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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문학] 中國어학습상의 어휘 오류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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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Ⅰ. 머리말
Ⅱ. 어휘 비교 및 설명(說明)
1. 음운론적 측면
2. 통사론적 측면
3. 의미론적 측면
4. 기타 측면
Ⅲ. 맺음말
參考文獻
한국인의 China어 학습에 있어 주의할 사항 중, 어휘와 관련된 몇 가지를 구체적 예를 중심으로 요약한 것이다. 또한 그 차이, 추가 설명(說明)이 필요한 부분은 ‘차이’(또는 ‘차’)부분에서 다룬다. 주로 오류현상을 제시함을 목적으로 한다. 이하 편의상 한국 한자어휘는 ‘한자어’(또는 ‘한’), China어 어휘는 ‘China어’(또는 ‘中’)로 약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