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학] 벅스뮤직에 대한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7:12
본문
Download : ▣벅스뮤직에대한분석.hwp
또 음반업계 인사들로 이사진을 새로 구성했다. 벅스뮤직이 이러한 진통을 겪은 끝에 무료서비스를 유료서비스로 어쩔 수 없이 전환하게 된 이후부터 방문객수가 급격히 감소하는 결과를 가져왔다. 2004년 벅스가 유료화 선언을 한 직후 네티즌들이 이탈이 급증했는데 이러한 양상은 실질적으로 유료화가 된 직후에도 나타났을 것으로 보인다. 벅스뮤직의 음원 다…(투비컨티뉴드 )
설명
1. 벅스뮤직의 유료화 , , 2. 벅스뮤직은 어떠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가? , , 3. 벅스 뮤직의 장점과 단점 , 1)장점 , 2)단점 , , 4. 벅스 뮤직이 내놓은 유료화 전략 , 1)결제형태 , 2)벅스 MP3 플레이어 출시 , 3)옥션과 제휴 , 4)롯데 카드와 제휴 , , FileSize : 98K , [국제경영학] 벅스뮤직에 대한 분석 경영경제레포트 , 벅스뮤직 벅스 뮤직 콘텐츠 MP3
Download : ▣벅스뮤직에대한분석.hwp( 46 )






벅스뮤직,벅스,뮤직,콘텐츠,MP3,경영경제,레포트
[국제경영학] 벅스뮤직에 대한 分析
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1. 벅스뮤직의 유료화 , , 2. 벅스뮤직은 어떠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가? , , 3. 벅스 뮤직의 장점(長點)과 단점 , 1)장점(長點) , 2)단점 , , 4. 벅스 뮤직이 내놓은 유료화 책략 , 1)결제형태 , 2)벅스 MP3 플레이어 출시 , 3)옥션과 제휴 , 4)롯데 카드와 제휴 , , 資料크기 : 98K
1.1. 벅스뮤직 유료화 스트리밍 방식으로 무료 서비스를 하던 벅스뮤직은 음반업계와 갈등을 보이다 음반업계에 지분 80%를 넘기고 극적으로 화해했다. 벅스뮤직은 지난 15일 현재 하루 2만 5000곡의 유료 MP3 음악이 내려받기 되고 있다고 발표했다. 벅스 측은 최신곡 등 MP3 음원 30만곡을 320Kbps의 고음질로 모두 전환하는 등 품질을 높이고 ‘아이팟 나노 1시간에 1대씩 1000대 이벤트’ 등 공격적인 marketing 을 펼친 것이 매출 신장으로 이어졌다고 자체 分析(분석)했다. 벅스는 지분 20%를 예당엔터테인먼트에, 60%는 400개 음반사에 넘겼다. 이는 지난 9월 1일 서비스 부분 유료화 직후 하루 600여곡 정도가 유료 내려받기 되다가 9월 30일에는 하루 2500여곡으로 늘어난 것과 비교하면 엄청난 상승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