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기업의 CSR 사례 分析,브리타의 CSR,브리타 기업分析,브리타와 제휴한 회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 bitweb8 | bitweb.co.kr report

기업의 CSR 사례 分析,브리타의 CSR,브리타 기업分析,브리타와 제휴한 회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 bitweb8

본문 바로가기

bitweb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의 CSR 사례 分析,브리타의 CSR,브리타 기업分析,브리타와 제휴한 회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12:47

본문




Download : 기업의 CSR 사례 분석,브리타의 CSR,브리타 기업분석,브리타와 제휴한 회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 개요 `

브리타는 정수기 및 정수 필터와 관련한 제품을 만드는 회사이다. 우리가 조사한 ‘브리타’라는 기업은 環境(환경)보존의 사회적 모토를 밴드를 통한 홍보나 매장에서의 홍보 등 오프라인 marketing 은 물론 페이스북이나 TVprogram 등의 online marketing 과 결합한 戰略을 추진하는 등 소비자들과의 그 소통이 활발하고 그 파급효과(效果)도 큰 기업이다.
기업의%20CSR%20사례%20분석,브리타의%20CSR,브리타%20기업분석,브리타와%20제휴한%20회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gif 기업의%20CSR%20사례%20분석,브리타의%20CSR,브리타%20기업분석,브리타와%20제휴한%20회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gif 기업의%20CSR%20사례%20분석,브리타의%20CSR,브리타%20기업분석,브리타와%20제휴한%20회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gif 기업의%20CSR%20사례%20분석,브리타의%20CSR,브리타%20기업분석,브리타와%20제휴한%20회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gif 기업의%20CSR%20사례%20분석,브리타의%20CSR,브리타%20기업분석,브리타와%20제휴한%20회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gif 기업의%20CSR%20사례%20분석,브리타의%20CSR,브리타%20기업분석,브리타와%20제휴한%20회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gif




기업의 CSR 사례 分析,브리타의 CSR,브리타 기업分析,브리타와 제휴한 회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marketing 원론 보고서
기업의 CSR 사례(instance) 分析(분석)
` 브리타의 CSR `

목차

0. 기업선정 이유
1. 기업紹介
2. SWOT 分析(분석)
3. marketing 믹스 4P + 3P
4. CSR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점
5. 성격
(1. 의미성
(2. 명확성
(3. 지속성
(4. 차별성
6. 배울 점
7. 지적할 점
8. marketing 엔진

0. 브리타 선정 이유

-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은 기업이 지속적으로 존속하기 위한 이윤 추구 활동 이외에 법령과 윤리를 준수하고, 기업의 이해 관계자 요구에 적절히 대응함으로써 사회에 긍정적 influence을 미치는 책임 있는 활동이다. 세계 최고 정수기를 만드는 회사이지만 정수 필터 관련 제품의 매출이…(To be continued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기업의 CSR 사례 분석,브리타의 CSR,브리타 기업분석,브리타와 제휴한 회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기업의 CSR 사례 분석,브리타의 CSR,브리타 기업분석,브리타와 제휴한 회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기업의 CSR 사례 분석 브리타의 CSR 브리타 기업분석 브리타와 제휴한 회사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기업의,CSR,사례,분석,브리타의,CSR,브리타,기업분석,브리타와,제휴한,회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기업의 CSR 사례 分析,브리타의 CSR,브리타 기업分析,브리타와 제휴한 회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Download : 기업의 CSR 사례 분석,브리타의 CSR,브리타 기업분석,브리타와 제휴한 회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24 )



다. 브리타의 marketing 활동을 보면 marketing 믹스 戰略을 적절하게 사용하고 있으며 타기업이 시도하지 않은 색다른 戰略을 사용하고 있기에 여기서 배울점과 지적할점을 생각해 볼 수 있었다. 우리가 조사한 ‘브리타라는 기업은 環境(환경)보존의 사회적 모토를 밴드를 통한 홍보나 매장에서의 홍보 등 오프라인 marketing 은 ...

marketing 원론 보고서
기업의 CSR 사례(instance) 分析(분석)
` 브리타의 CSR `

목차

0. 기업선정 이유
1. 기업紹介
2. SWOT 分析(분석)
3. marketing 믹스 4P + 3P
4. CSR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점
5. 성격
(1. 의미성
(2. 명확성
(3. 지속성
(4. 차별성
6. 배울 점
7. 지적할 점
8. marketing 엔진

0. 브리타 선정 이유

-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은 기업이 지속적으로 존속하기 위한 이윤 추구 활동 이외에 법령과 윤리를 준수하고, 기업의 이해 관계자 요구에 적절히 대응함으로써 사회에 긍정적 influence을 미치는 책임 있는 활동이다. 현대 사회의 기업의 대부분인 이런 CSR의 중요성을 숙지하고 이를 실행하고 있으나 타기업과의 경쟁에서의 비교우위를 찾기는 힘든 실정이다. 회사는 독일, 영국, 인도, 스위스 에 생산기반 시설을 두고 있따 Brita는 휴대용 가정용 물 여과 제품의 세계시장의 선두 주자이다. 현대 사회의 기업의 대부분인 이런 CSR의 중요성을 숙지하고 이를 실행하고 있으나 타기업과의 경쟁에서의 비교우위를 찾기는 힘든 실정이다.
` 생수를 사먹기 보단 물을 정수해서 먹음으로써 環境(환경)을 보존하자 “
1. 기업紹介

` 브리타 `
Brita GmbH는 물 여과 제품 전문 브랜드로 독일 타우누스슈타인에 본사를 둔 1966년에 Heinz Hankammer에 의해 설립된 독일 회사이다.
Total 12,40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we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