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오감마케팅,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bitweb8 | bitweb.co.kr report

오감마케팅,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bitweb8

본문 바로가기

bitweb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오감마케팅,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1 22:31

본문




Download : [1000원] 오감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_SLIDE_9_

4
미각marketing
_SLIDE_10_

촉각marketing
후각marketing
시각marketing
미각marketing
청각marketing

□ 펩시(음료브랜드)

: 코카콜라를 이기지 못하던 펩시는
「블라인드 marketing 」을 시도하여 자신들의 맛을 어필한다.

블라인드 marketing 이란 소비자의 눈을 가리고 코카콜라와 펩시콜라를 시음하게 하는 것이였다.

하지만 무엇보다 매장에서 분사되는
「캘리포니아 지역의 향수」가 가장 인기가 좋았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펩시콜라가 맛있다고 평가했다.

그 향수는 캘리포니아의 젊은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향수라고 한다.

이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지금도
글래머한 여성에게 「콜라병 몸매」라 부른다. 인테리어도 캘리포니아를 연상케 한다.
_SLIDE_7_

3
시각marketing
_SLIDE_8_

촉각marketing
후각marketing
시각marketing
미각marketing
청각marketing

□ 코카콜라(음료브랜드)

: 현재 최고의 브랜드로 손꼽히는 코카콜라는 여러가지의 marketing 을 시도 했었다.
_SLIDE_11_

5
청각marketing
_SLIDE_12_

촉각marketing
후각marketing …(skip)








오감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오감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오감마케팅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1000원]%20오감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1000원]%20오감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1000원]%20오감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1000원]%20오감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1000원]%20오감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1000원]%20오감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오감마케팅,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오감마케팅,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Download : [1000원] 오감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72 )



다.

순서
오감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오감marketing
_SLIDE_2_
Index
촉각marketing
후각marketing
시각marketing
미각marketing
청각marketing
_SLIDE_3_

1
촉각marketing
_SLIDE_4_

촉각marketing
후각marketing
시각marketing
미각marketing
청각marketing

□ 아이폰(전자제품)

: 기존의 전자제품을 「버튼을 누른다」는 concept(개념)에서 화면을 만져서 조작하는 촉각 marketing .

이는 휴대폰에도 도입이 되었고 아직도 전 세계인들은 터치의 경이로움에서 벗어나오질 못하고 있따
_SLIDE_5_

2
후각marketing
_SLIDE_6_

촉각marketing
후각marketing
시각marketing
미각marketing
청각marketing

□ 후아유(의류브랜드)

: 캘리포니아풍의 의류를 취급하는 브랜드이다. 다른 주류병들과 다를게 없던 코카콜라는 글래머 여성의 몸매를 떠올리게끔 병을 디자인한다.
Total 12,40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we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